🖥️ IT, 컴퓨터/📄 노션 Notion

[노션 양식 공유] 2024년 2월 일정 관리 템플릿 무료 공유

김 홍시 2024. 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션 전도사 김홍시입니다.

11월을 계획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2023년 11월 일정 관리 템플릿을 공유드리려 합니다 :)

들어가며

저의 글을 많이 보신 분은 제가 노션의 열성 팬이라는 걸 아실 수도 있을 거 같은데요,

지난 해 4월부터 현재까지, 매일매일 노션과 함께 하고 있답니다 :)

노션 게시판을 보시면 저의 다른 글도 보실 수 있어요!

저는 다양한 곳에 노션을 사용해요!

Python, R 등의 코드를 아카이빙 하기도 하고, 엑셀의 함수를 기록해두기도 합니다.

전공 내용 중 키워드만 정리해두어 같은 연구실 분들과 공유하기도 해요 :)

제가 노션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페이지는 바로 월별 일정 관리 페이지인데요!

매월 만들 때마다 저만 사용하는 것이 좀 아쉬웠답니다..!

매우매우매우 시간이 오래 걸리는 작업은 아니지만, 좀 귀찮거든요..!

어차피 만들어야 하는 거, 저처럼 노션으로 일정 관리를 하실 분이 계시다면 같이 쓰는 게 좋겠다 싶더라구요 !!!

그래서 앞으로 매월 일정 페이지를 공유해볼까 해요!

홍시의 노션 일정관리 양식 특징

저는 너무 휘황찬란하거나 기능이 많으면 머리가 아파서 최대한 간단하게 정리했는데요!

주간목표

날짜 + 요일

할일

이렇게 간단하게 입력하고 있어요!

+) 글꼴 정보 : pretendard

+) 테마 정보 : notion enhancer의 light +

글꼴과 테마 적용은 노션 폰트 깔끔하게 바꾸기 (클릭)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

홍시의 노션 일정관리 양식 활용 예

​​

저는 이러한 방식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일을 끝낸 경우에는 체크표시를 하고, 오늘 하지 못한 것은 간단히 내일 날짜로 드래그하여 옮겨주고 있습니다.​

홍시의 노션 일정관리 양식 공유받기

​이웃추가를 하신 후 댓글 달아주시면

제가 템플릿 복제 가능한 링크를 공유해드립니다.

(이미 이웃이면 이웃이라고 말씀해주세요!)

링크 들어가셔서 우측상단의

Duplicate 혹은 복제를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복제가 완료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