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컴퓨터/👩🏻‍💻 IT

[IT] 유튜브 채널 삭제 복구 이의신청 방법 :: 스팸, 현혹행위, 사기, 정책 준수하지 않음

김 홍시 2024. 10. 4.
반응형

문제상황

 

 

자고 일어났더니 이와 같이 유튜브로부터 나의 유튜브 채널이 삭제되었다는 메일이 옴

이게 무슨 청천벽력이....

저기요 저는 동영상 올린 적도 없는데요..?

 

메일 속 Learn More 버튼을 클릭하니

이렇게 나의 채널이 삭제되었다고 나옴

 

 

검토 시작 눌렀음 

 

해결방법

다음 클릭 

이의신청 시작 클릭 

 

저 빈칸에 내가 억울하다는 내용을 적어서 제출하면 됨..

 

나는 ChatGPT에게 아래와 같은 요청을 작성함.

 

 

나는

 

라는 메일을 받았어. 그리고 유튜브가 말하는 정책은 아래와 같아.

 

 

 

 

하지만 나는 동영상을 올리지 않았고, 단지 youtube music에서 나의 예전 계정에 있던 플레이리스트를 다음 재생목록에 모두 추가 버튼을 눌러 옮겼을 뿐이야. 그저 재생목록을 가져온 것일 뿐이고 스팸이나 사기로 분류될 이유가 전혀 없어. 이것을 youtube 측에 appeal하기 위한 글을 작성해줘

 

 

 

 

이에 아래와 같이 깔쌈하게 GPT가 작성해주심 

번역하면 아래와 같음 

 

 

800자 제한이 있으니 글자수 잘 확인하고 제출 누를 것

 

 

이렇게 제출 누른 후 1분 만에 바로 구글로부터 채널이 복구되었다는 메일을 받음

 

다행이다 정말 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