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컴퓨터/👩🏻‍💻 IT

[네이버 고객센터] 네이버 오류 제보하기

김 홍시 2022. 10. 6.
반응형

 

네이버 블로그를 사용하면서 오류가 발생한 것을 확인했는데

이게 며칠이 지나도 고쳐지지 않았다.

이 오류를 제보하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네이버 고객센터 페이지를 방문했는데 그 어디에도 1:1 문의란은 보이지 않았다.

최근 많은 인터넷 서비스에서 1:1 문의를 챗봇이 담당하는 것으로 바뀐 이 시점에서, 너무너무 불편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더구나 네이버 고객센터 문의 방법에 대해서 아무리 찾아봐도

고객센터의 예전 버전에서 할 수 있는 방법만 나오지, 현재 버전에서 문의를 할 수 있는 방법은 보이지 않았다.

 

 

https://help.naver.com/index.help?lang=ko 

 

네이버 고객센터

네이버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고객센터 도움말을 확인해 보세요. 검색과 스마트봇으로 더욱 쉽고 빠르게 궁금한 점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help.naver.com

먼저 네이버 고객센터 페이지에 접속하고 밑으로 내린다.

 

나의 경우 블로그의 오류이니 블로그 클릭

 

오류 메뉴 클릭

오류 제보 메뉴 클릭

맨 아래로 내려가서 문의 접수 클릭

 

그럼 이렇게 오류 관련으로 입력할 수 있는 창이 뜬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