ℹ️ Information/😊 생활정보

[생산성] 뉴스레터 추천 1탄 - 뉴닉

김 홍시 2022. 6. 28.
반응형

여러분들은 아침에 학교 갈 때, 출근할 때, 뭐하면서 가시나요?

저는 학교 셔틀 버스를 탈 때 밀린 카톡을 하거나 답글을 달거나 하기도 하지만, 기본적으로는 뉴스레터를 최대한 읽으려고 하는데요! 짧은 시간 안에 다양하고 알찬 읽을 거리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

뉴스레터를 받아보기 시작한지 어느덧 두 달이 지나, 오늘은 뉴스레터에 대해, 그리고 제가 추천드리는 뉴스레터에 대해 포스팅해봅니다!

1. 뉴스레터 소개

뉴스레터?

국어사전에 쳐보면 "단체나 기관에서 새로운 소식이나 정보를 알리기 위하여 구성원이나 관련자에게 정기적으로 보내는 유인물"이라고 해요.

즉 내가 관심 있는 회사에 내 메일 주소를 등록해두면, 거기에서 자기 회사와 관련한 여러가지 정보를 메일의 형태로 보내주는 걸 말해요.

 

뉴스레터 장점

 

여러분은 여러분의 10분을 무의미한 시간 소모적 여가활동에 보내고 있지는 않나요?

뉴스레터는 우선 내가 관심있는 분야의 알찬 정보들을 내가 굳이 찾지 않아도 메일함에 다이렉트로 꽂아준다는 장점이 있어요. 알찬 정보들을 찾으려면 검색을 해야하는 수고가 필요한데, 뉴스레터를 구독하면 그럴 필요가 없죠!

또한, 뉴스레터는 한 번에 충분히 읽을 수 있을 정도의 분량이기 때문에 많은 시간이 소요되지 않아요. ​
제가 소개해드리는 뉴스레터들은 모두 무료입니다.

 

=> 즉, 짧은 시간 안에 공짜로 알찬 정보들을 호로록 읽을 수 있다는 것이죠!

 

2. 뉴닉

 

 

 

 
 

평일에 매일 발송되는 "뉴닉"은 시사나 트렌드 관련 정보를 재미있고 알기 쉽게 알려줘요.

또 바쁜 분들을 위해 1분뉴스로 주요 뉴스들을 읽기 편한 문체로 알려줘서 좋더라구용 후후

 

 

구독하실 분은 여기로 들어가세요!

뉴닉 구독하기​

https://newneek.c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