ℹ️ Information/🖊️ 리뷰

[리뷰] 요즘 많이 보이는 24평형 아파트 인테리어 l 용인 수지 아파트 매매

김 홍시 2024. 3. 3.
반응형

 

 

https://youtu.be/jQob1WaEs4E?si=KM7fStfGAYGoYr2-

 

너무 유익해서 메모할 게 많았던 영상......!!!

 

 

 

TV 반매립 시 이렇게 TV 뒤에 공간이 생기고 이 안에 TV와 각종 전선, 공유기 등을 넣으면 됨  

인터넷을 나중에 설치하면 TV를 다시 떼야 해서 번거롭다고 함 

화이트로 통일한 컴퓨터방

베란다 시공에는 확장 말고 밀어주는 것도 있다고 함

개인적으로 매우 충격  

베란다가 쓸데없이 넓다면

베란다를 줄이고 실 사용 공간을 넓게 가져가는 방법이 있음 

WOW 

PC방스러운 스낵 바 ㅋㅋㅋㅋ 

데탑은 윈도우 

개인 노트북은 맥북이어서

하나의 모니터에 두 개를 스위치해서 볼 수 있는 기계가 있다고 함 

KVM 스위치라고 함 

정수기도 자리차지하니까 꼭지만 있는 걸로 

배달 고깃집 정도의 맛은 나온다고 함

 

개발자 모먼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살면 매일 요리할 걸

둘이 살면 일주일의 반만 요리하면 된다고 하심 

 

냉동실이 분리된 것이 굿

냉동실 한 칸을 김치냉장고로 바꿀 수 있다고 함 근데 이건 삼성만 되고 LG는 안 된다는 댓글이 있었음 

매우공감 

길이를 개인이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는 렉

그래서 필요한 길이를 먼저 재고나서 맞췄다고 함 

베란다 인테리어 팁

미리 콘센트 박아놔라

콘센트는 다다익선이라고 함 

가벼운 드라이기 추천 

걸레받이 자체의 길이가 있으니

맞춤제작 수납 가구의 경우 

가장 보수적으로 잡는 것이 중요 

보이는 곳은 지금 당장 입는 옷

닫아둔 곳은 당장 안 입는 옷 

처음 알게된 사실

욕실 타일은 클수록 가격 높아짐 

이런 유리선반도 미리 색깔 요청해야 

은은한 등도 추가 설치하면

밤에 화장실 다녀올 때 덜 부담됨 

싱글 매트리스 두 개를 붙여서 쓴다고 함 

침대 헤드는 별도로 주문제작하심 

매트리스 두 개 붙이면 중간에 빠지지 않느냐는 질문에

매트 하나를 쓰되 양 끝에 고리 걸면 된다고 함 

딱딱/푹신 정도를 각자의 취향에 맞게 정할 수 있음 

헤드 자체는 두 개로 나누어진 형태여서 이사해도 갠춘 

침대헤드 구매 시 엘리베이터 몇인승인지부터 물어봤다고 함 

결혼은 영원한 친구를 얻는 것!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