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PC (Cost Per Click, 클릭당 비용)
CPC는 광고가 클릭될 때마다 발생하는 비용을 의미합니다. 이는 광고주가 자신의 광고가 클릭될 때마다 지불하는 금액을 나타내며, 온라인 광고 캠페인의 효율성을 측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CPC는 광고의 타겟 오디언스, 경쟁률, 광고의 품질 등 여러 요인에 의해 결정됩니다. CPC 모델은 광고주에게 실제로 관심 있는 사용자로부터의 반응만을 위해 비용을 지불하게 하는 이점을 제공합니다.
반응형
'💖 Hongsi's Study > 💼 마케팅・트렌드・경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케팅] CPA (Cost Per Acquisition, 획득당 비용) (0) | 2024.02.17 |
---|---|
[마케팅] CTR (Click Through Rate, 클릭률) (0) | 2024.02.17 |
[기업 정보] 해외 스타트업 정보 찾을 수 있는 사이트 :: 설립 연도, 단계, 투자금액, 본사 위치 (0) | 2024.02.16 |
[마케팅] inflow와 retention (0) | 2024.02.06 |
모토로라 식스시그마(Six Sigma) (0) | 2024.01.1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