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TR (Click Through Rate, 클릭률)
CTR은 광고가 노출된 횟수 대비 클릭된 횟수의 비율을 나타냅니다. 이 비율은 광고의 성공을 측정하는 중요한 지표 중 하나로, 광고의 관련성과 매력도를 평가하는 데 사용됩니다. 높은 CTR은 광고가 타겟 오디언스에게 잘 맞고, 관심을 끌며,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CTR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광고의 타겟팅, 디자인, 메시지를 최적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응형
'💖 Hongsi's Study > 💼 마케팅・트렌드・경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케팅] CAC (Customer Acquisition Cost, 신규고객획득비용 ) (0) | 2024.02.17 |
---|---|
[마케팅] CPA (Cost Per Acquisition, 획득당 비용) (0) | 2024.02.17 |
[마케팅] CPC (Cost Per Click, 클릭당 비용) (0) | 2024.02.17 |
[기업 정보] 해외 스타트업 정보 찾을 수 있는 사이트 :: 설립 연도, 단계, 투자금액, 본사 위치 (0) | 2024.02.16 |
[마케팅] inflow와 retention (0) | 2024.02.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