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ngsi's Study/💼 마케팅・트렌드・경영

[마케팅] CTR (Click Through Rate, 클릭률)

김 홍시 2024. 2. 17.
반응형

CTR (Click Through Rate, 클릭률)

CTR은 광고가 노출된 횟수 대비 클릭된 횟수의 비율을 나타냅니다. 이 비율은 광고의 성공을 측정하는 중요한 지표 중 하나로, 광고의 관련성과 매력도를 평가하는 데 사용됩니다. 높은 CTR은 광고가 타겟 오디언스에게 잘 맞고, 관심을 끌며,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CTR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광고의 타겟팅, 디자인, 메시지를 최적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