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PA (Cost Per Acquisition, 획득당 비용)
CPA는 광고주가 광고를 통해 신규 고객을 획득하는 데 드는 비용을 의미합니다. 이는 광고가 특정 목표(예: 판매, 회원 가입, 리드 생성 등)를 달성할 때마다 발생하는 비용을 말합니다. CPA는 마케팅 캠페인의 ROI(투자 대비 수익)를 평가하는 데 유용한 지표로 사용됩니다. 광고주는 낮은 CPA를 달성하기 위해 광고 타겟팅, 제안, 전환 경로 최적화 등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반응형
'💖 Hongsi's Study > 💼 마케팅・트렌드・경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케팅] CPI (Cost Per Install, 설치당 비용) (0) | 2024.02.17 |
---|---|
[마케팅] CAC (Customer Acquisition Cost, 신규고객획득비용 ) (0) | 2024.02.17 |
[마케팅] CTR (Click Through Rate, 클릭률) (0) | 2024.02.17 |
[마케팅] CPC (Cost Per Click, 클릭당 비용) (0) | 2024.02.17 |
[기업 정보] 해외 스타트업 정보 찾을 수 있는 사이트 :: 설립 연도, 단계, 투자금액, 본사 위치 (0) | 2024.02.1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