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USP 마케팅은 Unique Selling Proposition의 약자로 제품이나 서비스의 독특한 판매 제안을 강조하는 마케팅 전략을 의미합니다. 기업이 자사 제품이나 서비스를 경쟁사와 구분짓고 소비자들에게 왜 자신의 제품이 더 우수하다고 주장하는지를 명확하게 전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USP 마케팅은 제품 또는 서비스의 특징, 혜택, 가치 및 차별화된 요소를 강조하여 소비자들에게 뚜렷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해당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택할 때 다른 대안보다 더 매력적이라고 느끼게 됩니다.
반응형
'💖 Hongsi's Study > 💼 마케팅・트렌드・경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영] Corporate Minority 다수지분 투자와 Corporate Majority 소수지분 투자 (0) | 2024.02.18 |
---|---|
[경영] 스타트업의 투자 라운드 (시드/시리즈A/시리즈B/시리즈C) (0) | 2024.02.18 |
[마케팅] 체리피커 뜻, 의미 (0) | 2024.02.17 |
[마케팅] CPV (Cost Per View) 조회수 당 비용 (0) | 2024.02.17 |
[마케팅] '오가닉(Organic)'과 '논-오가닉(Non-Organic) (0) | 2024.02.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