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케팅 관점에서 "체리피커"는 소비자의 한 유형을 가리키며, 이들은 주로 가격이 낮은 제품이나 서비스만을 선택하거나, 특별 행사나 할인을 찾아다니는 행동을 보입니다. 이런 소비자들은 특정 브랜드에 충성하는 대신 가장 좋은 거래나 가장 값싼 제품을 찾는데 집중합니다. 이런 체리피커 소비자들은 소매상들에게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들은 일반적으로 많은 이익을 가져다주지 않고, 대신 제품이나 서비스의 가격을 낮추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들을 잘 관리하면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거나, 시장 점유율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Hongsi's Study > 💼 마케팅・트렌드・경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영] 스타트업의 투자 라운드 (시드/시리즈A/시리즈B/시리즈C) (0) | 2024.02.18 |
---|---|
[마케팅] USP (Unique Selling Proposition) (0) | 2024.02.17 |
[마케팅] CPV (Cost Per View) 조회수 당 비용 (0) | 2024.02.17 |
[마케팅] '오가닉(Organic)'과 '논-오가닉(Non-Organic) (0) | 2024.02.17 |
[마케팅] CPI (Cost Per Install, 설치당 비용) (0) | 2024.02.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