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PV는 'Cost Per View'의 약자로, 광고비용이 조회수(뷰)당 얼마인지를 나타내는 마케팅 용어입니다. 이는 주로 비디오 광고에서 사용되며, 사용자가 광고를 특정 시간 동안(예를 들어, 30초 또는 전체) 시청했을 때 광고주가 비용을 지불합니다. CPV는 광고 캠페인의 효과를 측정하고 비교하는 데 유용한 지표로 사용됩니다.
반응형
'💖 Hongsi's Study > 💼 마케팅・트렌드・경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케팅] USP (Unique Selling Proposition) (0) | 2024.02.17 |
---|---|
[마케팅] 체리피커 뜻, 의미 (0) | 2024.02.17 |
[마케팅] '오가닉(Organic)'과 '논-오가닉(Non-Organic) (0) | 2024.02.17 |
[마케팅] CPI (Cost Per Install, 설치당 비용) (0) | 2024.02.17 |
[마케팅] CAC (Customer Acquisition Cost, 신규고객획득비용 ) (0) | 2024.02.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