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브랜드명 | 주력 상품군 |
바이오힐보 | 기초 |
브링그린 | 기초 |
아이디얼포맨 | 맨즈케어 |
라운드어라운드 | 기초 바디 등 |
웨이크메이크 | 색조 |
컬러그램 | 색조 |
필리밀리 | 미용소품 |
딜라이트 프로젝트 | 건강 간식 |
바이오힐보
브링그린
아이디얼포맨
라운드어라운드
웨이크메이크
컬러그램
필리밀리
딜라이트 프로젝트
반응형
'💖 Hongsi's Study > 💼 마케팅・트렌드・경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케팅] FAD(For A Day)와 트렌드의 차이 (0) | 2024.11.13 |
---|---|
[마케팅] 마라탕 vs 탕후루 vs 두바이초콜릿 (0) | 2024.11.13 |
[마케팅] USP(Unique Selling Proposition)란? (0) | 2024.11.10 |
[마케팅] 올리브영 올리브 멤버스 등급 포인트, 혜택 정리 (1) | 2024.11.08 |
[마케팅] IMC(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란? (0) | 2024.11.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