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년 11월 12일 ~ 2024년 11월 12일
2022년 11월 12일 ~ 2024년 11월 12일
- 일별 데이터는 익일 8~10시간 후 결과에 반영됩니다.
- 그래프는 네이버에서 해당 검색어가 검색된 횟수를 일별/주별/월별 각각 합산하여 조회기간 내 최다 검색량을 100으로 설정하여 상대적인 변화를 나타냅니다.
검색 : 네이버 데이터랩
반응형
'💖 Hongsi's Study > 💼 마케팅・트렌드・경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케팅] 메가트렌드(Megatrend)란? / 존 나이스비트(John Naisbitt) (0) | 2024.11.13 |
---|---|
[마케팅] FAD(For A Day)와 트렌드의 차이 (7) | 2024.11.13 |
[마케팅] 올리브영 자체 PB 브랜드 ONLY ONE :: 바이오힐보/브링그린/아이디얼포맨/라운드어라운드/웨이크메이크/컬러그램/필리밀리/딜라이트 프로젝트 (0) | 2024.11.13 |
[마케팅] USP(Unique Selling Proposition)란? (0) | 2024.11.10 |
[마케팅] 올리브영 올리브 멤버스 등급 포인트, 혜택 정리 (0) | 2024.11.08 |
댓글